메가박스,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기다려온 대작 ‘아바타: 물의 길’ 개봉 맞아 3D 상영관 확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12-09 13:40  

메가박스,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기다려온 대작 ‘아바타: 물의 길’ 개봉 맞아 3D 상영관 확대




메가박스가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기다려온 대작 ‘아바타: 물의 길’ 14일 세계 최초 개봉을 맞아 3D 상영관을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바타: 물의 길’은 2009년 개봉 당시 외화 최초 국내 10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아바타’의 13년 만의 속편으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메가박스는 보다 많은 관객들이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총집합된 ‘아바타: 물의 길’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3D 상영관 수를 이전 대비 4배가량 늘려 전국 대부분의 메가박스 지점에서 아바타를 3D로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특별관인 돌비 시네마에서는 이번 아바타를 3D포맷으로만 상영하며 영화 속 수중 세계의 신비함을 돌비의 첨단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공간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더욱 입체감 있게 선사할 예정이다.

돌비 시네마의 경우 영상과 음향 양쪽으로 극강의 몰입도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아바타: 물의 길’ 감상을 위한 최적의 특별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9월 21일 ‘아바타 리마스터링’ 개봉 당시 돌비 시네마의 진가를 경험한 관람객들 사이에서 돌비 시네마는 ‘압도적인 원탑’, ‘최상의 화질, 선명한 밝기, 생동감 넘치는 음향을 통해 극명한 차이를 느꼈다’, ‘무조건 돌비 시네마로 봐야 하는 영화’라는 등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메가박스는 이와 함께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아바타: 물의 길’ 오리지널 프로모션 콤보(팝콘 L 1개+탄산R 2개+ Double wall cup)을 오는 14일부터 2만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러닝타임 3시간 10분을 자랑하는 ‘아바타: 물의 길’ 관람 후 장시간 영화 관람으로 피로해진 눈을 보호하기 위한 한정판 스페셜 I SEE YOU 콤보(탄산R 2개+팝콘R 2개+온열수면안대 2개)를 준비했다. 수면 안대만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직장인 커뮤니티 앱 ‘블라인드’에서 스페셜 상영회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화 개봉 당일 관람을 원하는 일반 고객을 초청하는 상영회로 오는 11일까지 블라인드 앱에서 이벤트 피드 클릭 후 응모하면 된다. 상영회는 14일 19시 40분 메가박스 코엑스 돌비 시네마에서 진행한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에서는 ‘아바타: 물의 길’ 포토존을 설치하고 오리지널 굿즈 랜덤 증정, 타임별 팝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현시대의 최첨단 기술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아바타: 물의 길’ 개봉에 앞서 더 많은 분들이 3D로 생생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3D 영화관을 대폭 확장하고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13년 만에 찾아온 전 세계가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 ‘아바타: 물의 길’을 메가박스에서 제대로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