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이하 동부산폴리텍)는 13일 정관일신기독병원과 상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교직원 및 재학생에 대한 의료 서비스 제공 ▲ 헌혈증 기증 등 지역사회 공헌 ▲신입생 모집 홍보 등에 대하여 양 기관이 협력한다는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부산폴리텍은 교직원 및 재학생에 대한 의료 복지를 확보하여 내부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헌혈증 기증 등을 통해 지역 사회에 공헌함으로써 지역상생대학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황선구 학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지역 의료 선도 기관인 정관일신기독병원과 협약을 맺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다방면에서 협력하여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자”고 소감을 밝혔다.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에 위치한 동부산캠퍼스는 전액 무료로 국가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업훈련기관으로 취업에 최적화된 기술교육을 통해 1년 안에 취업하는 전문기술과정ㆍ고교위탁과정ㆍ하이테크과정, 3~4개월 단기과정인 신중년특화과정ㆍ여성재취업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 취업률 83.1%를 기록한 명실상부 최고의 취업전문기관이다.
현재 2023학년도 교육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학교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