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 김재환)이 지난 14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2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합격자 모임에는 사전 신청자만 3천 여명을 넘겼으며, 당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약 4천명이 참여한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특히, 이번 모임에는 33회 합격자 뿐만 아니라,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수험생들을 포함 누구나 참여토록 했다. 그간의 노고와 최선을 다해 온 모두들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확대,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지난 2009년부터 14년째 이어져 온 합격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자, 연중 최대 행사다. 6개월에서 1년이상 온오프라인을 통해 뵈었던 교수님들을 직접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서로의 합격을 축하해주며 그간의 고됨을 위로해주는 자리로, 매년 많은 합격자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대표인 이영방 교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본 행사가 시작됐다. 4명의 교수진이 블라인드 안에서 노래를 부르는 `드림 싱어`와 합격자팀과 교수팀으로 나눠 게임 대결을 펼치는 `합격 오락관`, 합격 사연을 소개하고 교수와 전화로 만나는 `합격자 콜센타` 토크쇼 등의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행사 중간중간에 럭키 드로우를 진행, 참여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증정 시간도 가졌다. 교수진 합창 공연을 피날레로 장식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2020년부터 3년째 합격자 모임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오프라인 축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매회 합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라며, "안정적인 운영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을 위한 성공적인 온라인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