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MIRAE)이 연말에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소속사 측은 19일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지난 18일 공식 SNS에 스페셜 싱글 `Snow Prince`의 티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하게 장식된 공간에서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미래소년의 밝은 미소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오너먼트, 선물상자 등이 연말 감성을 증폭시킨다.
특히 미래소년표 `Snow Prince`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원곡이 가진 로맨틱한 분위기에 미래소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매력을 준다.
미래소년은 20일 2세대 대표 그룹 SS501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스페셜 싱글 `Snow Prince`를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데뷔 후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일곱 멤버가 준비한 특별한 윈터송으로, 따뜻한 아날로그 악기를 사용해 자신들의 깨끗한 목소리의 매력을 부각했다. 멤버 카엘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미래소년만의 색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래소년의 스페셜 싱글 `Snow Princ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