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솔루션 & Technology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가 최근 새로운 컨택센터 사이트 `신도림 2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콘센트릭스는 기존 신도림 1센터에 이어 새로 선보인 `신도림 2센터` 구축 시에도 직원의 만족도 향상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콘센트릭스는 최적의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신도림, 서초 등 지하철역이 가까운 다양한 위치에 센터를 구축해 직원들의 통근 시간을 줄였다. 점심 및 휴게 시간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변 편의 시설이 많은 빌딩을 선택하는 등 직원 친화적인 환경을 구성해왔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도림 2센터`는 프로덕션룸, 트레이닝룸, 라운지, 캔틴, 컨퍼런스룸, 미팅룸, 코칭룸, 매니저룸, 리쿠르팅/서비스룸 등 다양한 내부 지원 시설을 갖췄다. 비비드한 대표 색상을 사용해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고, 디자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근무 시 편리성을 고려하여 근무 좌석은 창 측으로, 회의실은 안쪽으로 배치하고 근무 공간 내 좌석 수를 적절하게 배치하는 등 쾌적한 근무 공간 연출에 힘을 쏟았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해당 관계자는 트레이닝룸의 경우 `U`자형 또는 `ㄷ`자형으로 좌석을 배치하고, 코칭룸도 마련해두었으며, 공용 라운지 공간에 이글루, 타임캡슐과 같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휴식 공간과 라운지 한 켠에 캔틴 공간을 마련하여 직원들이 업무 중 피로를 풀고 적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콘센트릭스 주은심 대표는 "신규 고객사 확보로 인한 공간 확장 및 고객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에 적극 부응하고자 새로운 컨택센터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쾌적한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자체 개발 솔루션 및 테크놀로지 등을 제공하며 한층 차별화된 고객 경험 창출에 주력하고, 이를 통한 고객 가치 향상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라운지, 캔틴, 코칭룸, 트레이닝룸>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