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합격하면 최대 300%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300% 환급 합격패스`를 운영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내년 4월 시행되는 전산회계 1, 2급 준비생들을 위해 `300% 환급 합격패스`를 구매하면, `2022+2023 교재와 강의를 제공해주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관계자는 "어려운 환급 조건 없이 충분히 실현 가능한 환급 조건으로 합격하도록 지원해 드리고 있다"며, "회계/세무 시험에서 90점 이상 합격하면 최대 300%를 환급받으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강생들의 합격을 위해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초시생 합격 필독서, 빈출 분개노트 300선을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신 기출해설특강, 회계 입문자를 위한 기초회계 강의, 매 회차 시험 대비 출제 예상 포인트, 가답안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1:1 맞춤 학습법 무료 검사, 전문 교수진의 1:1 답변 서비스, IT자격증 수강 혜택과 취업 NCS 패키지까지 제공해 부족함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음 급수에 도전하는 수강생에게는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AT 자격증 추가 혜택으로 세무회계 자격증 스펙을 하나 더 추가할 수도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