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 VS 이상희X정희태, 회의장서 날 선 대립 ‘긴장감 팽팽’

입력 2022-12-29 17:20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이 홀로서기에 나선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측은 29일 박인성(채종협 분)의 사뭇 달라진 분위기를 공개했다. 적진으로 들어간 김선주(박성웅 분)의 도움 없이 ‘실버라이닝’ 사장의 역할을 다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방송에서 박인성과 정세연, 김선주는 진실 추적을 위해 승부수를 던졌다. 오영근(정동환 분) 부회장의 수행비서 노위제(방주환 분)가 곽 상무를 미행했다는 사실을 알고 스스로 미끼가 된 것. 그들의 작전대로 노위제는 박인성에게서 스마트폰을 뺏어 갔다. 이제 노위제가 누구와 연락하고 어디로 향하는지 추적할 차례다. 과연 세 사람은 핵심 증거를 찾아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뜻밖의 위기를 맞은 박인성이 포착됐다. 박인성은 그동안 김선주의 지시를 받아 ‘실버라이닝’ 업무를 처리해왔다. 그러나 김선주가 갇힌 스마트폰을 노위제에게 빼앗긴 현재 어떠한 도움도 받을 수 없는 상황. 박인성과 정세연의 얼굴엔 걱정이 가득하다. 그런 두 사람의 분위기를 바꾼 것은 의문의 전화 한 통. 과연 두 사람에겐 어떤 변수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해진다.

긴장감이 감도는 회의장의 모습도 공개됐다. ‘실버라이닝’ 사업에 대한 중대한 결정을 내리는 자리인 만큼, ‘범영’ 그룹 오미란(이상희 분) 전무와 ‘실버라이닝’ 김 상무(정희태 분)는 박인성이 어떤 말을 꺼낼지 날카로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박인성의 자신만만한 눈빛도 흥미롭다. 과연 박인성은 사장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을지, 김선주 없이 난관을 어떻게 돌파할지 기대가 쏠린다.

29일 방송되는 8회에서 박인성은 홀로 ‘AR 글래스’에 대한 중대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진은 “박인성은 여러 사건을 통해 달라지고 성장했다. 김선주의 도움 없이 사장의 자질과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8회는 2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