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G스팟’ 안희연, 절친 케미→달달한 로맨스까지 섭렵…“현장 속 유쾌함 시청자에게도 전달되길”

입력 2023-01-13 12:10  



배우 안희연이 `판타G스팟`의 마지막 회를 남겨두고 애틋한 종영 소감을 남겼다.

안희연은 13일 최종회 공개를 앞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에서 자신을 제대로 알아가고 싶은 희재 역을 맡아 유쾌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극을 완성시켰다.

종영을 앞두고 안희연은 "안녕하세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에서 희재 역을 맡았던 배우 안희연입니다"라며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저도 시청자로서 너무 재미있게 시청한 `판타G스팟`이 끝난다는 게 너무 아쉽습니다. 돌아보면 촬영 내내 참 즐거운 현장이었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작품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함께 촬영을 마친 소회를 전했다.

또 "제가 즐겁게 촬영한 만큼 현장 속의 유쾌함이 시청자분들께도 전달되었다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판타G스팟`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는 말로 마지막까지 시청을 독려하며 홍보 요정의 면모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함께 고생해 주신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한 스태프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저는 또 다른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함께 고생했던 스태프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으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안희연은 ‘판타G스팟’을 통해 모두에게 다정하고 싹싹한 성격을 가진 ‘사회 생활 만렙’ 희재 역을 맡아 활약했다. 뜻하지 않은 팟캐스트 방송을 맡게 되며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유쾌하게 풀어낸 것은 물론, 미나(배우희 분)와의 절친 케미로 빛낸 진한 우정부터, 인찬(박선호 분)과의 달달한 로맨스까지 그려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출연하는 작품마다 캐릭터와 물아일체 되어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여온 만큼 이번 ‘판타G스팟’에서도 희재 그 자체로 변신한 안희연의 모습이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타인을 배려하느라 정작 자신에게 솔직하지 못했던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모를 담백하게 표현해 많은 공감을 얻음과 동시에 진정한 성장캐를 그려내며 극을 완벽하게 완성한 것. 그렇기에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돌아와 또 한 번 새로운 변신을 이뤄낼지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희연이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은 13일 최종회가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