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X이성경X성준X안희연X김예원, 캐릭터 스틸 5종 공개…예측하지 못한 설렘과 가슴 저미는 사랑에 울고 웃는 청춘들

입력 2023-01-13 13:10  



디즈니+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오는 2월 22일 공개를 확정했다.

이와 함께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캐릭터 스틸 5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각자의 사랑과 사연으로 인해 깊은 감정에 빠진 배우들의 특별한 모먼트가 담겨 작품에 대한 기대와 함께 배우들의 열연에 호기심을 자아낸다.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 대상이라 하기엔 미치도록 짠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

이번 작품에는 ‘썸바디’, ‘안녕? 나야!’, ‘미션 파서블’, ‘너의 결혼식’ 등 로맨틱 코미디, 액션,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큰 활약을 선보여온 김영광이 최선전람의 대표 한동진 역을 맡아 지금껏 선보였던 이미지와 다른 쓸쓸하고 외로운 캐릭터의 내면을 완벽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어 ‘별똥별’, ‘낭만닥터 김사부 2’, ‘걸캅스’, ‘역도요정 김복주’ 등을 통해 로맨스 케미 장인으로 손꼽히는 이성경이 복수를 꿈꾸는 심우주 역을 맡았다. 그는 한동진에게 복수를 결심하고 의도적으로 접근했지만 자신의 예상과 다른 동진의 모습에 복잡한 심정을 느끼는 캐릭터의 내면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아일랜드’, ‘괴기맨숀’, ‘연애의 발견’,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 3’ 등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성준은 심우주의 남사친이자 아무도 알지 못하는 내면의 상처를 지닌 윤준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내공을 뽐낼 예정이다.



한동진의 전 여자친구이자 끝나버린 사랑을 되돌리고 싶어 하는 강민영 역은 ‘판타G스팟’, ‘유 레이즈 미 업’,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안희연이 맡았고. ‘너는 나의 봄’, ‘바람피면 죽는다’, ‘도어락’을 통해 대체불가 열연을 펼친 김예원은 심우주의 친언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아 헤매는 심혜성 역을 맡아 극의 몰입을 높일 현실 연기를 예고한다.

특히 ‘사랑이라 말해요’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며느라기’를 통해 섬세한 연출은 물론 현실을 잘 녹여낸 서사와 깊이 있는 스토리로 대중들의 폭넓은 공감과 지지를 받았던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광영 감독은 “진짜 같은 사랑이 펼쳐질 것이고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라고 예고한 바,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월 22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