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공조’ 차태현, 카리스마 경찰 정복 샷 포착…‘멋찜’ 입었다

입력 2023-01-17 16:50  



‘두뇌공조’ 차태현이 카리스마 포스를 드러낸 멋짐 폭발 경찰 정복 샷을 선보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무엇보다 ‘두뇌공조’는 매회 뇌 질환과 관련된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심장 쫄깃한 전개, 그리고 신하루(정용화)와 금명세(차태현)의 환상적인 공조가 어우러져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5회에서는 신하루(정용화)-금명세(차태현)-설소정(곽선영)이 악령에 씌어 아빠를 살해했다는 6살 지율이(심지유) 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 사이비 교단에 위장 잠입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금명세가 대리자(이상숙)의 갑작스러운 변심으로 지율이 대신 구원 의식을 받게 되자, 충격과 공포에 휩싸이는 ‘기겁 엔딩’이 펼쳐져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17일 방송될 6회에서는 차태현이 경찰 정복과 모자까지 완벽하게 착장,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용모 단정 장면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극중 금명세(차태현)가 경찰청이 주관한 행사에 참석한 장면. 금명세는 경직된 자세로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드리우는가 하면, 긴장된 표정으로 상황을 예의주시하는 등 평상시와는 확연히 다른 면모로 눈길을 끈다. 특히 금명세가 의복을 손으로 가다듬으며 유독 신경을 기울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금명세가 정복을 입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차태현은 멋짐 폭발 정복 샷 촬영을 준비하며 특유의 유쾌함과 연륜으로 현장 곳곳에 에너지를 선사,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차태현은 경찰 정복의 매무새를 정확하게 다듬으며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제복을 입어봤던 베테랑 배우의 경험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차태현은 본 촬영에 돌입하자 곧바로 금명세 캐릭터에 오롯이 몰입, 오랜만에 경찰 정복을 입고 어색해서 어쩔 줄 몰라 하는 연기를 자연스럽게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환호를 일으켰다.

제작진은 “언제나 차태현 배우는 최선을 다해 최상의 연기만을 보여준다. 더불어 장면에 대한 다양한 연기적 의견을 제시해 더 풍성한 장면이 완성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차태현의 카리스마 넘치는 경찰 포스가 제대로 드러나게 될 6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6회는 17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