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쿠캣과 함께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겨냥한 `ㅋㅋ만두`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GS리테일은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으로 지난해 1월 푸드 미디어 기업 쿠캣을 인수하고 디저트, 식사, 반찬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ㅋㅋ만두는 쿠캣의 초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것으로 GS25 HMR 중 수요가 가장 많은 만두를 20·30대 연령대 입맛에 맞게 개발한 상품이다.
편의점을 이용하면서 즉석에서 조리해 먹는 경우가 많아 간장 없이 먹기 좋도록 간을 맞춰 편의성을 높였다.
GS25는 돼지고기 함량을 27%로 높여 육즙을 풍부하게 했다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