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27일 미니 5집으로 컴백…‘더 강력해진 청춘 서사’

입력 2023-01-27 07:10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2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오늘 오후 2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을 발매한다”며 “작년 5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표 이후 약 9개월만의 컴백으로, 더 강력해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표 청춘 서사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소년들이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로, 성장을 가로막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이, 결국은 유혹을 떨쳐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는 이 곡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름의 장: TEMPTATION’에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를 포함해 ‘Devil by the Window’, ‘Happy Fools (feat. Coi Leray)’,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수록곡의 순서를 따라가다 보면 소년들이 놓인 상황과 감정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연준이 멜로디(Top Line) 작곡을 담당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본인들의 경험담을 창작의 재료로 활용한 곡인 ‘Happy Fools (feat. Coi Leray)’를 비롯해 여러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팝, 록, 힙합, 아프로 비트 등 다양한 장르의 트랙을 수록했다.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만 216만 장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최다 선주문량 자체 기록을 갈아치웠다.

한편,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오늘 오후 2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같은 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