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종로엠기숙학원 프리정규반, 2월 5일 개강

입력 2023-01-31 13:56   수정 2023-01-31 14:38


2023년 새해가 벌써 한 달 가량이 지나갔다. 그리고 이에 따라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시간 또한 D-300을 깨뜨린 채 무섭게 디데이를 향해 질주 중이다.

D-day라는 돌풍에 맞서 싸우기 위하여 수험생들은 1년간 공부하며 자신만의 칼을 세공해 나간다. 그리고 단단한 연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작업 공간을 배치하기 위한 대장간이 필요한데, 그 대장간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강남종로엠기숙학원이 있다. 강남종로엠기숙학원은 용인에 위치한 재수종합기숙학원으로, 2월 5일 프리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강남종로엠기숙학원은 학생들은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과 학습 환경을 구축했는데, 그 시스템의 첫번째로 5중 책임 담임제가 있다. 5중 책임 담임제란 전담 학과목 담임, 전담 멘토 담임, 학생 담임 1-2팀, 대입 전략 담임, 대입 전략 입시 연구소가 세분화된 각 분야에서의 지도와 관리를 담당하며 학생들에게 훨씬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두 번째 시스템으로는 7_seasons 커리큘럼이 있다. 학생들은 긴 기간 동안의 수험생활을 지내며 자칫 다음 행동에 대한 방향성을 잃고 방황할 수 있다. 이 때 1년을 세분화하여 각 시즌 별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학습 내용을 배정한 7_seasons 커리큘럼을 활용하여 현재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을뿐더러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데 이정표로 삼을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강남종로엠기숙학원은 넓고 쾌적한 자습실인 솔리터리룸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학생들은 이곳에서 개별 책꽂이와 개별 콘센트가 설치된 개별 칸막이 책상을 배정받아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개인 학습 공간을 보장받는다. 선택 수업형 재수종합학원이라는 명분에 맞게, 우수한 강사진이 진행하는 양질의 수업을 자신이 원하는 만큼만 선택하여 개인 맞춤형 시간표를 구성하고, 배정된 수업 시간 외에는 자기주도학습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학생들은 이러한 자기주도학습 시간에 생겨나는 질문을 질의응답, 학과목 상담, 1:1 PT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즉각적으로 해결하며 약점을 보완하여 완성에 다가가는 학습을 진행해나갈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