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복대자이 더 스카이' 715가구 분양

방서후 기자

입력 2023-02-03 10:24  

GS건설은 3일 `복대자이 더 스카이`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단지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100-28번지에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03㎡ 총 715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복대자이 더 스카이는 청주시의 대표 생활권으로 손꼽히는 복대동에 들어선다.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롯데아울렛 청주점, 지웰시티몰, 충북대학교 병원이 가깝고, 청주 예술의 전당과 청주 아트홀, CGV, 롯데시네마 등 문화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신율봉공원, 서원 어린이공원, 복대공원 등도 도보권이다.

여기에 다수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청주시 평생학습관, 청주 신율봉 어린이 도서관, 무지개 도서관 등 교육인프라도 단지와 가깝다.

사직대로, 가로수로, 청주 제2순환로 등이 인접해 청주지역 내 이동이 쉽고,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와 경부고속도로 남이 분기점 접근성도 우수하다. 청주시외버스터미널과 청주고속버스터미널이 가깝고, 다양한 버스노선이 지나는 버스 정류장도 단지 앞에 있다. 690여개에 달하는 기업들이 입주한 청주 일반산업단지도 가까워 직주근접 여건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단지 내부에는 중앙광장(엘리시안 가든)을 비롯해 근린생활 시설 옥상 공간을 이용한 뷰가든과 단지내 단차를 이용한 스텝가든이 조성된다. 이와 함께 부속정원(텃밭), 자이펀그라운드(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스쿨버스존, 어린이집, 경로당, 주민운동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단지 곳곳에 조성된다. 또한 남향 중심 배치로 채광성이 우수하고, 대형드레스룸, 팬트리, 현관창고, 알파룸(일부타입) 등이 제공돼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자이만의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 자이안에는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남여샤워실, 다함께 돌봄센터, 다목적실, 주민회의실 등이 들어서며, 지상 별동으로 조성되는 작은 도서관(북카페)에는 국내 대형서점이 큐레이션한 인기 도서와 스테디셀러가 채워질 예정이다. 여기에 입주민이 직접 커피를 추출하고 향미를 체험할 수 있는 오픈커피스테이션(OCS)도 함께 조성돼 차를 마시며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오는 13~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며, 당첨자 정당계약은 다음 달 5~7일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마련돼 있으며, 방문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입주는 오는 2026년 7월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