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타이틀곡 ‘멍청이’ 가사 일부 공개…‘솔직+담백’ 기대UP

입력 2023-02-03 13:20  



오랜만에 본업인 가수로서의 컴백을 알린 임창정이 타이틀곡 가사 일부를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타이틀곡 ‘멍청이’의 가사를 공개했다.

마치 책의 일부분이 찢겨나간 것처럼 표현된 이번 이미지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 속에 ‘어딜 가든 무얼 하든 가득히 묻은 추억들 / 우린 정말 행복했더라’, ‘그 어느 하나 멍청하지 않은 게 없던 나 / 그땐 그토록 그 곁을 떠나려 했잖아 / 이제 후련하니’ 등 임창정 특유의 꾸밈없으면서도 감정이 그대로 전달되는 가사가 녹아들어 가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또한 ‘마음이 몽글몽글 색다른 이 기분 / 그냥 숨 쉬는 것조차 좋은 날’, ‘모든 걸 알고도 너를 지키지 못한 이 못난 날 용서해’ 등의 가사가 적혀 있다. 여기에는 오래된 피아노 앞에 턱시도를 입고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임창정의 모습이 함께 있어 분위기를 더한다.

이처럼 임창정이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멍청이’ 가사의 일부를 공개, 임창정표 발라드의 진수를 이번 앨범에서 다시금 맛볼 수 있다는 대중의 기대치가 폭발하고 있다. 컴백이 일주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멍청이’가 임창정의 명곡 릴레이를 잇는 새 명곡이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는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으며, 어벤전승과 JYMON과도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멍청이`를 비롯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된다.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임창정은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