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라씨(CLASS:y)의 멤버 채원이 귀여운 막내 MC로 맹활약 중이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 메인보컬 채원은 지난달 22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국방TV ‘리얼 병영 톡! 행군기’ MC로 합류했다.
‘행복한 군대 이야기’라는 뜻을 가진 ‘리얼 병영 톡! 행군기’는 새로운 병영 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클라씨 채원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패널들과 콩트 연기를 완벽 소화, 예능감을 뽐내 차세대 군통령을 예약했다. 채원은 똑 부러지는 대사 전달력과 사투리 연기로 적재적소에 웃음을 안기며 막내 MC로서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클라씨 채원의 첫 MC 신고식을 응원하기 위해 같은 멤버 지민이 함께 출연해 지원 사격에 나서기도 했다. 채원과 지민은 미니 2집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기도 했다.
채원은 그룹 내에서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와 귀여운 외모로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채원이 속한 클라씨는 한국 데뷔 2개월 만에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르며 지난해 10월 미니 2집을 발매했다. 더불어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2월 일본 오리지널 싱글 ‘TARGET(타겟)’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