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일주,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활발 활동 예고

입력 2023-02-09 08:50  



배우 지일주가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부드럽고 친근감 있는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유수의 작품에서 크고 작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일주가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지일주는 2008년 KBS2 드라마 `태양의 여자`로 데뷔해 MBC `골든타임`, KBS2 `힐러`, JTBC `청춘시대`, MBC `역도 요정 김복주`, SBS `사랑의 온도`, OCN ‘킬잇’, MBC ‘그 남자의 기억법’,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발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영화 ‘오만’, ‘가장 보통의 연애’, ‘너의 여자친구’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뛰어넘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연극 ‘취미의 방’, ‘알앤제이’,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을 통해 무대 연기도 꾸준히 이어가며 특유의 감초 연기로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매력과 함께 작품에 활력을 더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별히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일타 스캔들’에서는 수학 강사 ‘진이상’ 역을 맡아 최치열 역의 정경호와 날카로운 대립구도를 그려내며 작품에 긴장을 더하는 동시에 몰입감을 높이며 주목받고 있다. 더욱이 최근 공개된 회차에서는 쇠구슬 테러를 당하고 쓰러지는 그의 모습이 포착되며 긴장과 궁금증이 극도로 치솟은 바.

그간 쌓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눈빛과 대사 속에 캐릭터를 한껏 녹여내 존재감 있는 캐릭터를 완성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 지일주. 탄탄한 필모를 통해 보여준 다채로운 연기보다 앞으로 더욱 자신만의 색을 펼쳐낼 행보를 예고하고 있는 그가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새 소속사와 함께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UL엔터테인먼트는 “지일주 배우는 맡은 바 그 캐릭터를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그려낼 줄 아는 배우다. 연기에 대한 열정도 가득한 그가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펼쳐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렇듯 새 소속사와 함께 새 출발을 알린 지일주가 앞으로 또 어떤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앞으로의 연기 행보에 기대와 궁금증이 한데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일주가 출연하는 tvN ‘일타 스캔들’은 매주 토, 일 저녁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