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안유진과 함께한 23SS 코숏에디션 화보 공개

입력 2023-02-16 09:13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안유진과 함께한 `클리오 코숏에디션(Koshort In Seoul)`의 화보를 공개했다.

클리오 코숏에디션은 한국의 토착 고양이(코리안 쇼트 헤어)에서 영감 받아 재해석해 컨셉추얼하게 출시되는 23 SS 신제품이다. 리뉴얼된 한정 패키지로 선보이는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2가지의 신규 컬러가 출시되는 `프로 아이 팔레트`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23SS 코숏에디션 화보에서 안유진은 고양이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두 가지 고양이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힙하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결점 없이 마무리된 완벽한 피부 표현과 특유의 맑은 눈빛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뽐냈다.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1등에 오른 제품으로 이번 에디션 컨셉에 맞춰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퍼프와 베이지 브라운의 컬러가 적용된 귀엽고 힙한 한정 패키지로 리뉴얼됐다. 기존 제품의 커버력을 유지하면서 한층 더 얇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가볍고 세미매트한 사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는 치즈 고양이가 떠오르는 살구빛의 19호와 고양이 발바닥이 연상되는 라이트한 핑크의 20호로 총 2가지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며, 데일리한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고 밀착력이 뛰어나 가루날림 걱정이 없다.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안유진과 함께한 귀여운 고양이 콘셉트 화보를 통해 자사 베스트 제품을 소개하게 됐다"며 "계절과 피부타입을 타지 않는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격인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된 프로 아이 팔레트가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품 2종은 오는 20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할인 판매하며 코숏에디션 콘셉트에 맞춰 제품을 직접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스티커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