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네이버웹툰 `연애혁명`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네이버웹툰의 간판 작품 `연애혁명`은 4월 중 등장인물들이 학교를 졸업하며 이야기가 막을 내릴 예정이다. 이에 졸업식 대표곡으로 익히 알려진 015B의 ‘이젠 안녕’이 OST로 리메이크돼 완결을 앞둔 ‘연애혁명’에 힘을 더한다. ‘졸업’이라는 스토리에 걸맞은 이 곡은 웹툰에 조화롭게 녹아들며 독자들의 몰입감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보컬로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감성적인 보컬로 완성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표 ‘이젠 안녕’은 리스너들에게 친구와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새 학년, 새 학기를 앞둔 이들에게 잔잔한 울림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웹툰 `연애혁명`은 네이버웹툰 최상위권 작품 중 하나로 매주 목요일 연재 중이다. 주인공 공주영, 왕자림 커플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연애, 우정, 학업, 꿈 등 학생들의 생활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10대, 20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창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을 발매해 비약적인 성장을 거뒀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멜론 `톱 100` 차트 2위에 안착했으며 모든 수록곡이 최신 주간 차트를 석권해 음원 강자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신보가 초동 판매량 218만 장을 기록하며 케이팝 아티스트 초동 `더블 밀리언 셀러` 최소연차 달성 신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한계 없는 그룹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성장기 청소년들의 일상을 담은 인기 웹툰 `연애혁명`과 이들의 컬래버레이션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가창한 웹툰 ‘연애혁명’의 OST ‘이젠 안녕’은 모스트콘텐츠가 제작을 맡았으며,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