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채시라, 강호동이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의 MC로 낙점됐다.
KBS 측은 20일 "배우 최수종과 채시라, 예능인 강호동이 오는 3월 3일 KBS홀에서 개최되는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의 MC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 희로애락의 모든 순간에 함께 한 공영방송 KBS가 지난 50년을 돌아보고 미래 50년을 기약하는 축제의 장이다. 대한민국이 사랑한 배우 최수종과 채시라, 예능인 강호동이 호흡을 맞춰 KBS가 걸어온 50년 발걸음의 길잡이가 될 예정이다.
최수종과 채시라는 KBS 드라마 계보의 중심에 있는 대표 배우로, `야망의 전설`, `해신` 등에 함께 출연해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강호동은 특유의 열정과 에너지로 KBS 예능을 황금기로 이끌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국민 배우와 국민 예능인의 만남만으로 어떤 명품 진행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특히 이날 최수종과 강호동은 각각 우리가 사랑한 KBS 드라마와 예능의 역사를 되짚는 프리젠터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여기에 `2022 KBS 연기대상`에서 `황금가면`으로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한 아역배우 정민준이 프리젠터로 합류해 대한민국의 찬란했던 50년과 미래 50년의 희망을 들려줄 전망이다.
한편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오는 3월 3일 오후 7시 10분 KBS1에서 11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무료 방청 티켓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