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JUST B)가 3개월 만에 음악방송에 깜짝 출격한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3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ROAD TO M COUNTDOWN` 4기 우승 아티스트로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이날 저스트비는 데뷔 앨범 `JUST BURN`(저스트 번)의 수록곡 `Get Away`(겟 어웨이)를 선곡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인다. `Get Away`는 B.A.P 방용국이 저스트비를 위해 프로듀싱한 힙합 트랙으로, 강인한 의지가 돋보인다. 저스트비는 지난해 첫 단독 미니 콘서트 `JUST Be with you`(저스트 비 위드 유)에서도 `Get Away`로 전체 오프닝을 열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Get Away` 무대는 이번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최초로 공개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저스트비는 글로벌 팬들의 투표로 만들어진 무대를 더욱 의미있게 장식한다.
저스트비는 지난해 11월 미니 3집 `= (NEUN)`을 발매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론칭, 타이틀곡 `ME= (나는)` 활동으로 성공적인 콘셉트 확장을 이뤘다. 이후 3개월 만에 음악 방송에 재출연해 청량한 `ME= (나는)`과 또 다른 매력을 지닌 `Get Away`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해도 저스트비는 멕시코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료하고, 알렉사(AleXa)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엔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서 블루밍 스타상을 수상하고,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에서 강렬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이며 `K-POP 언리미터(Unlimit+er)`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저스트비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23일 오후 6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