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종로엠기숙학원, 3월 5일 정규반 2차 개강

입력 2023-02-27 16:30  


여느 해 못지 않게 치열했던 정시 지원과 가슴 졸이며 간절히 기대했던 추가 합격의 결과물을 얻지 못한 2023학년도 대입 수험생들은 이제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다시금 2024학년도 대입 수능 재도전의 장을 준비해야만 하는 시간이 도래했다.

2023학년도 수능 성적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여느 해 N수생 집단들보다도 체계적인 수능 학습 준비가 정립되지 못한 학생들이 많다. 과목별 수능 출제 경향 분석과 영역별 출제 원리에 따른 맞춤 학습 전략을 명확하게 정립하지 못한 학생들이 고3 수험생 시절보다 단순하게 물리적인 학습 시간을 더 확보하고 학습량을 증가한다고 해서 본인이 원하는 목표 대학 진학에 필요한 수능 성적 향상을 보장받는 것이 아니기에 어떤 환경에서 공부할 것인가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과 선택의 어려움이 존재하는 것이다.

용인에 위치한 강남종로엠기숙학원은 대입전략담임, 전담학과목담임, 전담멘토담임, 학생담임 1,2팀, 대입전략입시연구소가 각 분야별로 학생 관리를 담당하며 학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학습, 생활 및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1일 24시간, 10개월의 수험 생활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국어, 영어, 수학 영역의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수준별 특화 수업과 다양한 선택 수업을 진행하고, 메이저 학원과 대치동에서 현장 강의를 진행하는 전담학과목 선생님들과의 상시 학과목 상담, 1:1 질의 응답, 개별 클리닉을 통한 철저한 학습 관리는 학습 외적인 환경과 완벽하게 차단된 학습 공간에서 공부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과목별 학업 성취도가 완성된 학생들은 보다 자유롭게 자신에게 필요한 만큼의 수업만으로 구성된 개인 맞춤형 시간표로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여유롭게 활용해 인강 학습과 개인 보충 학습을 진행할 수 있어 개인 시간 활용을 선호하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매월 실시되는 THE PREMIUM 모의고사 THE SOLID 수학 컨텐츠, 주말마다 실시되는 국어 이감 실전모의고사와 수학 2570, 킬러 0530 실전 모의고사와 더불어 과목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6월 평가원 전까지 국어와 수학 영역의 실질적인 최적의 성적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새로 리모델링한 반별 25~30명 정원으로 구성된 자습실은 최적의 집중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별 칸막이 책상에서 자유로운 인강 학습과 개별 학습을 진행할 수 있고, 각 반별로 배정된 대입전략담임 선생님은 월 2회 이상의 개별 학습 상담과 주 1회 플래너 관리, 시기별 입시 컨설팅을 통해 반 학생들이 꾸준한 수능 학습 리듬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반 관리를 진행한다. 기숙사는 샤워 부스가 2개씩 설치된 각방 화장실과 1인용 침대로만 구성된 2인실과 3인실로 쾌적한 환경에서 규칙적인 수면 관리를 지원한다.

강남종로엠기숙학원 정태규 원장은 "입시 학원 수험생의 성적은 학생 개인의 노력과 의지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최적의 학습, 생활 입시 관리 시스템 속에서 담임과 학과목 선생님들이 학생 개개인의 상시적인 학습 리듬감과 균형감을 확인하고 완벽한 학습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과정에서 완성되는 것이기에 11월 수능 시험이 종료되는 순간까지 진정성있는 수험생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