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가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새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개인 티저에서 각자의 매력을 선보인 그들이 한자리에 모인 것.
온리원오브는 오픈된 사진 속에서 화이트 시스루 셔츠로 섹시한 몸매를 보여주거나 `애쉬 블루`와 `투톤` 헤어 컬러로 색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이와 함께 시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리원오브는 지난달 유닛 이미지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seOul cOllectiOn`에 대한 힌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seOul drift(서울 드리프트)`는 도입부부터 남다른 속도감과 중독성 높은 멜로디로 호기심을 높였다.
온리원오브는 지난해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끝내며 편견을 깨는 음악을 선사했다. 노래는 물론 작곡과 편곡, 연기력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보여준 그들이 `seOul cOllectiOn`에서는 어떤 색깔을 담아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seOul cOllectiOn`을 발표,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