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티스트 박연이 `신부가 필요해`와 감성 컬래버를 이어간다.
박연이 가창한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너에게 물들어`가 28일 정오 발매된다.
`너에게 물들어`는 네이버 웹툰 `신부가 필요해`(공동제작 피플앤스토리, 바이포엠스튜디오/원작 박수정/작가 루홍, 미니)의 다섯 번째 컬래버 곡으로, 사랑을 하면 할수록 상대방에게 조금씩 물들다 결국 서로를 닮아가게 되는 미묘한 감정을 노래한다.
장르의 구애 없이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 온 프로듀서 249, 김선영, 소근호와 섬세한 감성의 소유자 박연이 만나 `신부가 필요해`의 설렘을 배가시켰다.
특히 잔잔한 기타 선율과 조화롭게 이어지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마치 주인공이 직접 노래하는 듯한 박연의 보컬이 따뜻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자아낸다.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드라마, 영화, 도서, 웹툰, 미술, 사진, 공연 등 문화 콘텐츠의 장르 경계를 허물고 작품이 지닌 서사와 스토리를 콘셉트로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키는 감성 프로젝트다.
한동근을 시작으로 우주소녀 유연정, 해리안윤소안, 카디 김예지 등이 `신부가 필요해`의 컬래버 곡을 순차적으로 발매한 가운데, 박연이 부른 `너에게 물들어`로 또 하나의 새로운 서사를 완성할 전망이다.
한편 박연이 가창한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음원 `너에게 물들어`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