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엑소 무대의상 티셔츠로 재탄생"…래코드-SM과 협업

입력 2023-03-03 13: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이번 시즌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K-POP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간다고 3일 밝혔다.

K-POP 아티스트들이 활동 당시 착용한 의상은 오랜 시간 보관되지만 결국엔 폐기에 이른다. 래코드는 K-POP 아티스트의 무대 의상 업사이클링을 통해 지속 가능성의 가치와 이에 따른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협업 프로젝트에 나섰다.

이번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 업사이클링 티셔츠는 슈퍼주니어, 엑소, NCT의 무대의상을 활용했다. 리사이클 원단으로 티셔츠를 제작하고, 아티스트들이 직접 착용한 무대의상을 해체, 패치로 디자인해 티셔츠에 적용했다.

모든 상품은 단 하나밖에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됐고 이를 뜻하는 숫자 '1'이 함께 표기된다.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함을 주고, 래코드가 가진 업사이클링의 지속 가능 의미를 담았다.

이번 협업 업사이클링 티셔츠는 3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하는 캣워크 페스타, 이태원 시리즈코너 래코드 매장,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