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먹태열풍'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

유오성 기자

입력 2023-03-06 10:2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사진. 대상 제공

대상은 홈술용 안주 먹태열풍이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먹태열풍은 겨울 황태를 구워 만든 스낵형 안주로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상은 최근 외식물가 상승으로 주류 및 안줏값 부담이 커지면서 홈술 트렌드가 이어진 것이 판매에 도움이 된 것으로 분석했다.

대상 관계자는 "레트로 열풍과 홈술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춘 제품 출시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