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칼로리를 줄인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 칼로리는 100g당 39kcal로 기존 제품의 15% 수준이다.
최근 칼로리 부담 없이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춰 선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팔도는 신제품 출시로 팔도 비빔장 제품 라인업을 5종으로 확대하고 저칼로리 소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고 전했다.
민하원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는 맛있는 음식을 칼로리 부담 없이 먹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세분화되는 만큼,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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