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 미니 1집 두 번째 스토리 콘셉트 필름 공개…드라마틱 서사 눈길

입력 2023-03-09 08:50  



NMIXX(엔믹스)가 미니 1집 'expergo'(엑스페르고) 두 번째 스토리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NMIXX가 오는 3월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expergo'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를 발매한다”며 “9일 0시 두 번째 스토리 영상 'Wisdom, Love, Courage'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필름은 동굴처럼 생긴 비밀스러운 아지트 속 마음의 눈을 뜨게 된 NMIXX가 다양한 감정을 깨닫고 앞으로 더 나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혜는 사랑을 발견했고 사랑은 용기를 자라나게 했다", "우리는 스스로를 사랑하게 될 것이고, 또 서로를 사랑하게 될 것"이라는 영어 내레이션을 전하며 '지혜, 사랑, 용기'를 시적으로 표현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6인이 환하게 웃어 보이는 장면은 해피 엔딩을 예감케 했다. 또 시청자들은 촛불, 흰 장미, 분홍 돌고래, 은빛 태양 등 영상 속 각종 오브제에 숨겨져 있는 여러 의미를 추측하며 열띤 반응을 표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곡으로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에 담았다. NMIXX는 특유의 쫄깃한 랩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K팝 팬심을 접수할 예정이다.

미니 1집 'expergo'에는 'Love Me Like This'를 비롯해 'Young, Dumb, Stupid'(영, 덤, 스투피드), 'PAXXWORD'(패스워드), 'Just Did It'(저스트 디드 잇), 'My Gosh'(마이 가쉬), 'HOME'(홈)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런던노이즈(LDN Noise), 더 허브(THE HUB), 이스란, 켄지(KENZIE), 당케(danke)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NMIXX의 새 앨범과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오는 3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