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론이 밸런스 골프공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신제품 제트(JET)의 컨셉샷을 공개했다.
이번 발표된 신제품 엑스페론 제트(JET)는 제트기의 역동성과 파워, 스피드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엑스페론의 2023년 첫번째 신제품 라인으로 스크린골프에 특화되어 제작된 골프공, 비거리 골프공의 컨셉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필드에서도 엑스페론의 기술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으로, 어디서든 골퍼들의 스코어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트(JET)라는 이름에 걸맞게 비거리와 볼스피드에 초점을 맞췄으며, 2pc 써린 재질로 누구나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엑스페론의 밸런스 기술이 접목되어, 최대 10%의 비거리를 늘여준다. 실제 고반발성을 엑스페론 연구소에서 밸런스기술을 통해 연구 끝에 출시된 상품이라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트(JET)의 디자인 또한 트렌디함을 더했다, 제트기의 형상을 모티브로 만든 퍼팅라인(엑스페론의밸런스라인)은 역동성과 안정감을 동시에 주며, 과감한 제트(JET)로고는 트렌디함을 보여준다.
엑스페론 제트(JET)의 정식 출시는 3월부터 시작되며, 엑스페론이 운영하는 스크린골프 골프용품무인플랫폼(큐빙)과 엑스페론 공식 스토어에서 공식 런칭 된다.
엑스페론의 큐빙(무인플랫폼)에서 제트(JET)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액스페론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엑스페론의 모든 골프공에 밸런스공법을 적용하여, 골프공의 밸런스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했다.
엑스페론 박진홍 이사는 "엑스페론이 2023년도부터 밸런스공법을 모두 적용하고, 다른 골프공과의 차별화와 브랜딩에 포커스를 맞춘다. 골퍼들에게 진짜 골프공의 중요성과 기술을 널리 퍼뜨릴 예정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