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역대급 콘셉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14일 “마마무+(솔라, 문별)가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 (Aniri ver.) (Feat. 김준수) (CD Only)'의 무드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JTBC '풍류대장' 준우승자 출신 국악인 김준수의 아니리에 맞춰 솔라, 문별이 상황극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매정하게 떠나는 문별과, 그를 바라보며 힘없이 바닥에 쓰러지는 솔라의 애절한 연기가 인상적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앨범명 'ACT 1, SCENE 1'에 걸맞게 한 편의 극처럼 촬영됐다. 특히 솔라와 문별은 가야금 반주 위로 화려한 한복 착장을 입고 한국의 미를 뽐냈다. 마마무+만이 소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 이들이 선보일 '1막 1장'에 관심이 집중된다.
마마무+의 신보에는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을 포함해 타이틀곡 'GGBB', 'LLL', '나쁜놈 (Aniri ver.) (Feat. 김준수) (CD Only)'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마마무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가 전곡 작업에 참여한 가운데, 솔라와 문별 역시 수록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21일 오후 6시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을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