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늘 0시 싸이커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헌터의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시작되어 시선을 집중시킨 가운데, 이내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퍼포먼스를 즐기는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앞서 공개한 앨범 프리뷰 영상과 더불어 후렴 구간의 포인트 안무가 공개되자 싸이커스의 파워풀하면서도 신인다운 에너지가 느껴지며 보는 이들도 자연스럽게 들썩거리게 만드는 흥을 전했다.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도깨비집’은 래퍼 라인인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에 참여해 데뷔 후 선보일 이들의 음악적 역량을 기대하게 만드는가 하면, 신비하고 즐거운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아 강한 중독성을 남기는 곡이다.
한편, 싸이커스는 오는 30일 발매되는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을 통해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 출사표를 던지며, 그에 앞서 오늘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