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조작된 낙원’ 이지아, 분노부터 오열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증명

입력 2023-04-03 11:50  



‘판도라: 조작된 낙원’ 이지아의 복수가 시작됐다.

이지아는 지난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7, 8회에서 극중 죽은 줄로만 알았던 동생 차필승(권현빈)을 알아채고 극적으로 재회했다. 또한 구성찬(봉태규)과 공조해 남편 표재현(이상윤)의 비밀을 파헤치며 긴장감을 높였다.

이지아가 연기한 홍태라의 강렬한 액션과 소용돌이치는 감정 연기가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속도감 있는 전개와 실마리가 밝혀진 과거 사건들로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다.

8회 방송에서 홍태라에게 차필승은 홍태라로 산 인생 다 버리고,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냐고 물어보지만 홍태라는 쉽게 답하지 못하고 울컥하는 감정에 눈물만 흘린다. 이후 홍태라는 구성찬에게 언니 홍유라를 죽인 해골 헬멧의 정체에 대해 문자 메시지를 받게 되고, 이 모든 것은 표재현이 계획한 일이라 직감하고 확신하며 충격에 휩싸인다. 홍태라는 “재현씨가 장회장의 약점을 잡고 있는 거 같네요. 조심해요! 재현씨..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무서운 사람이에요”라며 조심스럽게 진실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간다.



이어 해치 연구실에서 홍태라는 캡슐 안에 누워 있는 장교진(홍우진)에게 “당신이 대체 뭘 갖고 있길래, 재현씨가 저렇게 깨우려는 거예요?!”라고 자조 섞인 혼잣말을 내뱉는 동시에 그가 의식을 되찾으며 홍태라의 팔을 붙잡는다. 장교진은 그 누구도 자신이 깨어난 걸 절대 알아서는 안 된다고 말하며 홍태라에게 간절하게 도움을 요청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만찬회장에 나타난 김선덕 원장은 일을 그르칠까 두려워 은밀하게 차필승을 정리하겠다고 표재현에게 말하지만, 숨어서 두 사람의 대화를 듣고 있던 홍태라는 동생의 안위를 걱정하며 뒤를 쫓는다. 홍태라는 클러치와 하이힐을 무기 삼아 동생을 해치려는 킬러들과 대적하며 격렬한 몸싸움을 벌인 뒤 동생을 부축해 자신의 차로 데려가 위험천만한 위기를 모면했다.

이처럼 8회까지 반환점을 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홍태라가 어떤 복수 계획으로 서서히 표재현을 무너뜨릴 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새롭게 2막에서는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지아는 15년 만에 기억을 되찾고 뒤늦게 동생에게 전하는 미안함과 진심, 믿었던 남편을 향한 배신감과 복수심으로 폭발하는 감정들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하고 있다.

tvN 주말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