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선비 열애사’ 신예은-려운, 간절한 간호 중 ‘심.쿵.작.렬’ 현장

입력 2023-04-03 16:40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과 려운이 간절한 간호 중 아찔한 눈 맞춤으로 요동치는 심쿵함을 선사한다.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하숙생 꽃선비 3인방이 폐세손 이설을 찾으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다.

신예은-려운-강훈-정건주가 그려나가는 싱그러운 로맨스와 역모와 관련된 굵직한 서사가 조화를 이뤄내며 누구나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취향 저격 사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4회에서는 윤단오(신예은)가 과거 금령대군을 모셨던 화령(한채아)과 독대를 하고 오는 길에 강산(려운)과 만났지만, 강산은 갑자기 쓰러졌던 상황. 이어 윤단오는 정신을 잃은 강산과 가마를 타고 이동하다가 장태화(오만석)의 불시검문에 걸려 당황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제작사 측이 신예은과 려운이 생사 위기의 고비를 맞은 순간, 미묘한 초밀착 손목잡기를 선보여 설렘을 유발한다. 극중 윤단오가 강산을 간호하던 중 뜻밖의 심쿵함을 느끼는 장면. 윤단오가 쓰러진 강산과 돌아오자 이화원은 발칵 뒤집히고 윤단오는 누워있는 강산을 안타깝게 바라보며 간호에 정성을 쏟는다. 특히 강산은 정신을 잃은 채 눈을 뜨지 못하고 계속 쓰러져 있어 불길함을 자아낸다.

더욱이 윤단오가 땀과 피로 뒤섞인 강산의 옷을 벗기기 위해 저고리를 잡은 순간, 눈을 뜬 강산이 윤단오의 손목을 끌어당기면서 강렬한 눈 맞춤이 펼쳐지는 것. 그리고 강산은 윤단오에게 무심한 듯 감정을 들썩이게 만드는 한마디를 던져 묘한 분위기를 일으킨다. 과연 윤단오와 강산이 이를 계기로 로맨스의 물꼬를 트게 될지, 강산이 남긴 말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신예은과 려운의 ‘간호 중 심쿵 작렬 스킨십’은 두 사람의 강력한 집중력이 돋보이는 장면이었다. 그동안 많은 촬영을 함께하며 돈독한 동료애를 쌓은 두 사람은 설렘으로 들썩이는 윤단오와 강산의 감정을 오롯이 표현하기 위해 촬영 전부터 각자 대본을 정독하며 감정 몰입에 힘썼다. 윤단오와 강산에 고스란히 녹아든 신예은과 려운으로 인해 순식간에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설렘이 파도처럼 몰아치는 장면이 완성됐고 현장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을 두고 “강산의 박력 넘치는 모습과 묘한 한 마디가 심쿵과 궁금증을 안기게 될 것이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더불어 “윤단오와 강산의 우여곡절 이화원 복귀와 여러 힌트가 던져진 ‘폐세손 이설 찾기’의 행방을 꼭 ‘꽃선비 열애사’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5회는 4월 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