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대단지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선착순 동ㆍ호 지정계약 실시

입력 2023-04-04 13:51  


충남 천안시 내 대단지로 주목 받고 있는 ‘호반써밋 센트럴파크’가 정당계약을 마치고, 잔여 세대 대상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단지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35층, 25개 동 아파트로 전용 66~99㎡ 총 1,737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세대는 66㎡ 84㎡ ·99㎡ 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시공사는 호반건설이다.

해당현장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진행돼, 축구장 40배 면적에 해당하는 일봉공원이 맞닿아 있어, 다채로운 숲 테마공간을 비롯해 레저공간ㆍ산책로ㆍ운동시설ㆍ쉼터 등으로 구성된다. 이밖에, 천안 천·청수호수공원 등 대규모 녹지공간도 가까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도보거리에 수도권 1호선 봉명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구로ㆍ용산ㆍ종로 등지로 환승 없이 한 번에 도달할 수 있고, 인근 천안역ㆍ천안아산역을 통해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남부대로가 근거리에 있고, 천안나들목 이용 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쉽다.

주변학군으로는 신용초ㆍ용소초ㆍ일봉초 등이 있고, 용곡중·신방중·천안여중·천안제일고·천안고 등 이 가까우며 단지 주변으로 대규모 학원가도 형성돼 있다. 또한 단지 주변에 이마트·홈플러스·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단국대학교병원·순천향대 부속 천안병원·천안 충무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까이 있다.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단지 인근에 조성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지역개발 호재도 예정돼 있다. 충남 천안에 있는 ‘국립축산과학원 축산자원개발부’(성환종축장) 땅이 대한민국 미래 성장을 견인할 핵심 산업거점으로 지정되어 서울 여의도 면적의 1.5배에 달하는 성환종축장에 모빌리티·반도체 중심의 국가산업단지가 조성되기 때문이다. 여기에 KTX 천안·아산역 인근 약 60만㎡ 용지에 국가 제조업 산업의 변화에 대응하는 연구개발(R&D) 집적지구 조성도 본격화되면 천안시는 첨단 산업도시로 새롭게 도약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천안시 구룡동 일원 38만여㎡ 부지에 총사업비 1,441억 원이 투입되는 천안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가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화장품 천연원료 생산을 위한 친환경 재배단지를 비롯, 스마트팩토리·판매·홍보·체험·전시시설 등으로 구성되는 복합단지로, 지역 경제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단지는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 및 중도금 무이자 (2블록 5~6회차) 등 중도금 특별혜택 조건은 물론 현재 천안시 내 분양단지 중 유일하게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를 진행하고 있다.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는 향후 분양조건이 변경될 경우 같은 동, 주택형, 층수에 해당하는 계약자에게 동일한 내용을 소급 적용하는 기존 계약자 보호정책을 실시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