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콘텐츠 협업

김수진 기자

입력 2023-04-11 09:43  



HK이노엔(HK inno.N)이 유명 유튜버 ‘다나카'와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해당 기획물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해 HK이노엔은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 영상은 현재 4편이다.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레드캡슐바이옴', '블루캡슐바이옴'과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이 각각 주제다.

한편 HK이노엔은 지난 달 9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4주간 자사 브랜드를 판매하는 뉴틴몰에서 소개된 제품을 할인판매하는 '다나카 기획전'도 진행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젊은 타깃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인기 유튜버인 ‘다나카’를 활용한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