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 동진 캐릭터 완벽 소화…대체불가 배우로 날아오르다

입력 2023-04-11 13:10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이 동진으로 완벽 변신, 국내외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는 11일 “오는 12일 오후 4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의 끝을 알리는 15, 16화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과거 모델 시절부터 오랜 절친인 김영광, 이성경, 성준 등이 뭉쳐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김영광은 2019년 방송된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이후 두 번째로 이광영 감독과 호흡을 맞췄다. 김영광은 극중 최선전람 대표 동진 역을 맡았다. 겉보기에는 완벽한 인물 같지만 한없이 쓸쓸한 캐릭터다.

동진으로 분한 김영광은 그야말로 호연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극에 200% 몰입시키고 있다. 그간 로맨틱 코미디, 액션,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매번 색다른 매력을 뿜어낸 김영광은 여태 보여준 적 없는 느낌의 외로움 가득한 동진 역을 디테일 넘치게 표현하며 또다시 연기 변신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많은 제스처가 없는 동진을 깊은 감정선으로 풀어내는 김영광의 모습은 그가 연기자로서 한 단계 더 성장했음을 엿보게 했다. 넘사벽 피지컬 소유자 김영광의 넓은 등판이 안쓰럽게 보일 정도로 그는 동진 그 자체가 됐다.

김영광의 뛰어난 캐릭터 흡수력은 이성경과의 호흡에서도 잘 드러나고 있다. 우주(이성경 분)에게 마음이 흔들리지만 이전 연애에서의 상처를 반복하기 싫어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동진의 애틋한 로맨스를 김영광은 감성적으로 잘 그려냈고, 이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청자들의 심금까지 울렸다. 지난주 가슴 아픈 이별을 한 ‘우동 커플’의 로맨스 결말을 확인할 수 있는 마지막 화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전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썸바디’에서 사이코패스 살인마 윤오 역을 맡으며 첫 악역에 도전한 김영광은 ‘사랑이라 말해요’ 동진도 카멜레온 같은 연기력으로 완벽히 소화해 내며 대체불가 배우임을 입증했다.

와이드에스컴퍼니는 “끊임없이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에 뛰어들며 열일 행보를 달리고 있는 김영광에게 큰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영광은 차기작에서도 색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