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스프링 주말 브런치 선봬…‘봄 햇살 가득한 통창뷰에서 즐기는 이탈리안 브런치’

입력 2023-04-27 10:00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6월 4일까지 스프링 주말 브런치를 선보인다.

특별히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특히 어린이날 연휴가 포함된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키즈 디저트 메뉴가 강화된 어린이날 특선 주말 브런치를 운영한다.

코너스톤 주말 브런치는 쉐어링 스타일의 애피타이저와 주문 즉시 조리되는 개별 서비스 메뉴, 다채로운 메인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 바, 이탈리안 칵테일 한 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식전주로 제공되는 달콤 쌉싸름한 맛의 아페롤 스프리츠 한 잔이 주말 오후를 상큼하게 깨워준다.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되는 애피타이저로 국내산 도미와 노르웨이산 연어, 캐나다산 랍스터를 활용한 해산물 크루도, 이탈리아산 햄과 멜론이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도 상큼하게 균형 잡힌 안티파스티, 완두콩, 아스파라거스,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판체타에 버터밀크 드레싱을 곁들인 비그냐놀라 샐러드가 입맛을 돋운다. 진한 토마토소스에 모차렐라, 파마산, 리소토가 어우러지는 달걀 모양의 로마식 수플리가 이어서 제공되며, 아스파라거스 수프,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이 올라간 자유방목 계란 요리, 개운한 조개육수의 봉골레 가르넬리가 개별 서비스로 준비된다.

메인 메뉴로는 그릴에 구운 양갈비, 흑우 채끝 등심 딸리아따, 참나무 장작에 구운 농어 요리, 오븐에 구운 ASC 인증 노르웨이산 연어, 육즙이 일품인 이베리코 베요타 돼지고기 토마호크,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고기 구이, 샤프란 리소토 등 총 7가지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1가지를 고를 수 있다.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디저트 바 섹션에는 신선한 제철 과일을 비롯해 베이커리류, 케이크, 타르트, 마카롱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며, 마지막 테이블 서비스로 카페 코레토가 제공되어 다이닝을 깔끔하게 마무리해 준다.

어린이날인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는 추로스, 젤리, 솜사탕, 미니 컵케이크 등 어린이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키즈 디저트 섹션이 추가로 준비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브런치 코스 중 수플리 메뉴 대신 코너스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카빙한 호주산 양고기 요리가 제공되며 미니 피제타, 유기농 에이드 등이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돼 더욱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 코너스톤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베스파 레고를 선물로 증정해 특별함을 더해준다. 5월 한 달 동안 코너스톤에 베스파 의 새로운 프리마베라 모델을 비롯한 올드 클래식 바이크가 전시될 예정으로 포토존,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프링 주말 브런치는 매주 토, 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