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러블루션, 그랜드 그래비티 첫 활동 디멘션 확정…‘팬 선택 받았다’

입력 2023-05-02 07:20  



트리플에스(tripleS)의 그랜드 그래비티(Grand Gravity)가 막을 내렸다.

모드하우스는 2일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가 참여, 새로운 디멘션(DIMENSION)을 탄생시키는 그랜드 그래비티가 지난달 30일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먼저 선보일 디멘션을 결정하는 마지막 그래비티 결과, 러블루션(LOVElution)이 1만 1221개의 꼬모(COMO)를 획득하며 에볼루션(EVOLution)에 앞서 활동에 돌입한다. 7547 꼬모를 얻은 에볼루션은 러블루션의 배턴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공유빈과 윤서연, 카에데, 서다현, 박소현, 정혜린, 니엔은 러블루션에, 김유연과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이수민, 김연지가 에볼루션에 합류했다. 여기에 '히든카드'로 명명된 새로운 멤버 S15와 S16이 각 디멘션에 추가된다.

그래비티 종료와 함께 각 디멘션을 상징하는 키워드들도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러블루션의 키워드는 'General'과 'Pop', 'Lovely', 그리고 에볼루션은 'High-Tech Dance', 'Extraordinary', 'Stylish'로 밝혀져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음악적 색깔을 기대케 했다.

한편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윤서연과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로 구성된 +(KR)ystal Eyes가 오는 4일 첫 EP 'AESTHETIC' 발매한다.

+(KR)ystal Eyes는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 트리플에스의 첫 그래비티를 통해 탄생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이들의 첫 EP 'AESTHETIC'은 Y2K가 유행인 지금, 만약 그때의 소녀들이 타임리프 해 활동한다면 어떤 모습일까란 상상으로 만들어진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Cherry Talk'로, 전화나 대화보다는 DM과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더 중요해진 요즘의 대화법을 +(KR)ystal Eyes만의 색깔로 풀어낼 전망이다.

+(KR)ystal Eyes는 4일 오후 1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 프리미엄 스테이지 'CHERRY SHOW'를 개최하고 글로벌 웨이브들과 함께 'AESTHETIC' 발매를 기념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