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가지의 가정의 달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호텔 1층에 위치한 아츠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 케이크를 오는 8일까지 선보인다.
활짝 핀 분홍빛 초콜릿 카네이션이 눈길을 사로잡는 카네이션 케이크는 부드러운 화이트 스펀지 케이크에 깊은 맛의 프랑스산 체리 퓌레가 듬뿍 들어간 쿨리를 겹겹이 샌드하고, 새콤달콤한 다크 체리를 통째로 넣어 씹는 맛을 더했다.
아츠 운영시간은 일-목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금-토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호텔 2층 조각보에서는 ‘안다즈 어린이날 브런치’ 프로모션을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프로모션에 아이들을 위한 메뉴 및 이벤트를 다채롭게 추가해 구성했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각 섹션별로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씨푸드 그릴 스테이션은 신선한 정통 지중해 요리가, 미트앤코 스테이크 하우스 스테이션은 다양한 스타일의 육류 요리가 준비된다. 바이츠 앤 와인 스테이션에서는 다양한 샐러드와 디저트류, 각종 무알콜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테이블에서 고객에게 스테이크를 직접 썰어 서빙하는 카빙 트롤리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에로 공연, 마술쇼, 솜사탕 스테이션 등이 추가로 준비되어 어린이날을 축하하기 위한 장소로 제격이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