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주식창 실적장세 대비 무료 강연회 진행
5월 13일 강남 섬유센터 컨퍼런스홀
한국경제TV 주식창은 5월 13일 오후 2시부터 강남 섬유센터 컨퍼런스홀 2층 C1에서 5월 가정의 달 맞이 무료 현장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새로운 장세의 도래! 주도주 섹터 및 핵심유망주!"를 주제로 한국경제TV 베스트 파트너 24시클럽이 강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24시클럽 이경락 파트너는 실적장세와 순환매 전망을 말하며, 올해 초 가장 뜨거운 테마인 로봇, AI, 2차전지 중 현재까지 살아남은 테마는 2차전지 분야로, 로봇과 AI 관련 종목들은 대부분 하락 전환되거나 조정을 거치고 있다고 분석했다. 그 이유는 1분기 실적이 본격화되면서 시장 참여자들이 실적 성장을 중시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이경락 파트너는 2차전지 분야는 전기차 산업의 성장과 함께 꾸준한 수요가 기대되며, 이와 같은 이유로 실적이 호조를 보이는 기업들이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강연에서는 실적장세에 대응하는 전략과 함께 향후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새로운 테마와 종목들에 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시장의 변화에 발맞춘 투자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회 장소인 강남 섬유센터 컨퍼런스홀은 2호선 삼성역 4번 출구 도보 4분 거리에 있으며, 좌석은 150석으로 선착순 착석이 가능하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식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