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P1Harmony)가 신비로운 비주얼을 담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ALL IN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며 “이번에 공개된 ALL IN 버전은 멤버 소울의 만물 소통 능력을 시각화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ALL IN 버전 재킷 포스터에는 만물과 어우러진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신비로운 무드가 돋보인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식물들을 배경으로 나른하고 편안한 포즈를 취해 자유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공개된 이미지 속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HARMONY’ 3부작의 마지막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조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담아낸다. 매 앨범 꾸준히 음악적 성장을 거듭해 온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을 통해 어느 때보다도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을 발매한다. 컴백 하루 전날인 6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컴백 다음 날인 6월 9일에는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해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로서 또 다른 글로벌 도약의 시작을 알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