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UKISS)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탱고뮤직은 14일 “유키스의 미니앨범 'PLAY LIST'(플레이리스트)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갈래!(The Wonderful Escape)'를 포함해 'Party Tonight'(파티 투나잇), 'My Favorite'(마이 페이보릿), '괜찮아(The Way You Are)', 'Dear. Mom'(디어 맘), '기억해줘 (Memories)' 등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PLAY LIST'에는 유키스를 대표하는 댄스 트랙을 비롯해 씨티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된다. 특히 멤버 기섭의 자작곡 'Dear. Mom'이 담겨 의미를 더한 가운데, 최근까지 유키스와 호흡을 맞춰온 다양한 작사·작곡가들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키스는 오는 28일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2017년 발매한 디지털 싱글 '널 맞이할 준비' 이후 약 5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데뷔 15주년 맞이해 6인조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키스는 'PLAY LIST'를 통해 오랜 시간 자신들을 기억하고,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풍성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28일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한 뒤, 내달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WISH LIST'(위시리스트)를 개최하며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열기를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