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5주년을 맞은 노보동, 늘 당신과 함께’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오늘, 노보동’ 이벤트를 선보인다.
노보텔 동대문의 개관일은 7월 1일로 6월 중순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먼저, 지난 20일 5주년 기념 ‘5래5래 서프라이즈’ 패키지를 선보이며 선착순 5개 객실을 5만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슈페리어 객실 1박, 노보텔 동대문 시그니처 맥주 2캔, 스낵 1종, 아임프롬 윤슬 바디키트, 키즈존, 피트니스, 실내&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전야제인 6월 30일에는 내부 VIP 행사 진행 후 저녁 8시 30분부터는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에서 고객 감사 초청 이벤트 ‘루프톱 페스타’를 진행한다.
가수 치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DJ 공연이 이어지며, 무제한 하우스 와인 뷔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어 노보텔 동대문 개관 5주년 전야제의 밤을 뜨겁게 달구어 줄 예정이다.
개관 5주년 당일인 7월 1일에는 노보텔 동대문의 식음료 업장을 하나의 티켓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데이 패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1층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 테리스에서 진행되는 와인페어, 라운지&바 고메바의 5주년 기념 맥주, 고메바 @루프톱 입장 티켓,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의 디너 뷔페를 하나의 티켓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노보텔 동대문 호텔 파티셰가 직접 만든 5주년 기념 케이크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와 지난 5년간 노보텔 동대문 호텔과의 소중한 추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해준 몇 분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윤정 총지배인은 “지난 5년간 노보텔 동대문에게 보여준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았고, 호텔에 방문하는 고객들뿐만이 아니라, 이 전에 방문하셨던 고객들에게도 온라인을 통해서 5주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