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토스카나 시에나를 모티브로 한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개관식 열려

입력 2023-06-29 15:42   수정 2023-06-29 17:32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하고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을 맡은 '더 시에나 리조트'가 올해 5월 준공을 완료하고 29일 개관식을 통해 그랜드 오픈을 알렸다.

중세 이탈리아의 가장 찬란했던 순간을 간직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 '시에나'를 모티브로 탄생했으며, 지중해를 품은 고급 휴양지 시에나를 제주에 완벽히 재현하며 유럽 특유의 고딕 양식과 수준 높은 부대시설로 이루어진 휴양형 하이엔드 리조트다.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건설되며 풀빌라 6동을 포함 총 88개의 빌라형 객실로 이뤄져 있으며, 인피티티 풀, 레스토랑, 라운지 카페&베이커리, 피트니스, 사우나, 광장, 정원 등 각종 커뮤니티와 레저 시설이 포함된 사계절 체류형 복합 리조트 단지로 운영될 예정이다.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82개의 룸과 명품 브랜드로 각각 품격 있게 꾸며진 6개 동의 풀빌라로 구성됐다. 특히 6개 동으로 구성된 컨셉 풀빌라는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각기 다른 명품 브랜드의 가구로 꾸며져 있고, 개인 단독 온수풀을 갖춘 6개의 풀빌라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공간을 선보이며, 1박에 2,000만원이 넘는 초 럭셔리 풀빌라 룸도 오픈 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로비에는 9만개의 샹들리에가 화려하게 펼쳐져 있고, 한쪽 벽면 역시 LED 영상으로 가득 채워져 있어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품격 있는 미디어 아트를 경험해볼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시에나의 상징적인 공간인 인피니티 풀은 지중해 휴양지에 온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하며 리조트의 경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휴식 공간이다. 야외 인피니티 풀과 이어지는 실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시에나 가든은 사계절 달리 피는 꽃과 나무와 건축물의 조화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정원으로 신비로운 산책길로 구성돼 몸과 마음의 평온을 느끼며 고즈넉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레스토랑 및 카페에서는 최고의 세프들이 제공하는 성찬을 즐길 수 있다.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직접 전수받은 메뉴를 제주산 해산물로 구성한 스페셜 메뉴 등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라 스투베', 프랑스,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 최고급 재료에 17년 경력 파티쉐의 노하우가 더해진 유럽 전통 페이스트리를 맛볼 수 있는 '아르코 라운지 카페', 다양한 컨셉의 메뉴가 어우러진 조식을 제주의 따스한 풍광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일 캄포' 등이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 신동휴 회장은 "제주의 바다와 마을 그리고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광장을 통해 자연과 예술, 수준 높은 휴양문화를 접목시킨 '명품 휴양 문화'가 기대되는 곳"이라며 "제주 자연과 어우러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쉼의 순간마저 특권이 될 수 있는 커뮤니티 문화와 특권 있는 럭셔리 라이프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