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SHINee)의 신곡 ‘JUICE’(주스)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3일 “‘JUICE’ 퍼포먼스 비디오가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SHINee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며 “파워풀한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샤이니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생동감 넘치게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JUICE’는 자신만의 삶을 만끽하는 상대를 본 후 눈이 번쩍 뜨일 만큼 깊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표현한 하이 템포의 힙합 댄스 곡으로, ‘I think you like me’라는 가사에 맞춰 상대방의 대답을 원하며 턱을 만지는 동작을 비롯해 강한 텐션이 느껴지는 에너제틱한 안무들로 구성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주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강렬하면서도 힙한 정규 8집 타이틀 곡 ‘HARD’(하드)와 수록곡 ‘JUICE’로 컴백 무대를 펼쳐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JUICE’ 퍼포먼스 비디오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6월 26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8집 ‘HARD’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3개 지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샤이니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