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능청 최수영 VS 날 선 박성훈, 신경전 속 유쾌한 티키타카

입력 2023-07-03 14:00  



‘남남’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의 티키타카가 폭발한다.

오는 7월 17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호감도 높은 배우들과 섬세한 연출력을 지닌 제작진의 만남으로 2023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3일 ‘남남’ 제작진이 캐릭터들의 톡톡 튀는 케미가 담긴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해 작품에 대한 흥미를 한껏 끌어올린다.

첫 화면부터 딸에게 “야! 우리도 클럽 가자”라며 신박하게 제안하는 김은미(전혜진 분)와, 이런 상황이 익숙하다는 듯 “엄마는 입구 컷이야. 들어가지도 못해”라고 받아 치는 김진희(최수영 분)의 쿨함에 입이 떡 벌어질 정도.

여기에 영상 속 김진희와 은재원(박성훈 분)의 팽팽한 대치가 흥미를 고조시킨다. 김진희가 “개기는 거” 잘한다고 말하자, 은재원은 “너 그거 하면 나한테 죽을 줄 알라고”하며 살벌한 경고를 날린다. 은재원의 선전포고에도 타격감이 제로인 듯한 김진희는 “일 년 동안 잘 한번 개겨보겠습니다. 기대하십시오”라며 유쾌한 반항을 예고한다. 불꽃 튀는 이들의 시너지가 본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더욱 기다려진다.

또한 이번 예고편을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박진홍(안재욱 분)의 등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은미와 박진홍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과 이를 목격한 김진희까지, 세 사람의 만남에서는 아찔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이처럼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다이내믹한 네 캐릭터의 매력이 한 화면에 담기며, 이들이 어떻게 만나고 또 어떻게 엮일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네 캐릭터의 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화살표가 시선을 강탈한다. 김은미, 김진희, 박진홍, 은재원의 눈길은 각기 다른 곳을 향해 있다. 그런데도 화살표로 이어지는 네 사람. 무엇보다 김진희와 박진홍을 잇는 느낌표와 물음표가 두 사람의 연결고리를 암시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남남’은 이처럼 공개되는 티저, 포스터, 스틸컷 등마다 남다른 재미를 안기며 드라마 팬들의 심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벌써부터 웰메이드 드라마의 향기를 뿜어내는 ‘남남’에 기대가 더해지는 순간이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은 오는 7월 17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김태희, 임지연 주연의 ‘마당이 있는 집’ 후속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