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 싱글 3집 선공개곡 'Roller Coaster' 콘셉트 포토 공개…청춘 만화 주인공 비주얼

입력 2023-07-04 08:20  



NMIXX(엔믹스)가 싱글 3집 선공개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4일 “NMIXX가 오는 7월 11일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과 타이틀곡 'Party O'Clock'(파티 어클락)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오후 6시 수록곡 'Roller Coas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며 “오늘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Roller Coaster'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첫 여름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속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처음 느껴보는 넘치는 사랑을 표현한 곡과 어울리는 설레고 호기심 가득한 분위기를 전했다. 햇살 가득한 운동장과 라커룸을 배경으로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청춘 만화 주인공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다른 공간인 교실에서는 각양 각색의 포스터, 전화기, 스피커 등 오브제가 독특함을 더했고, 멤버들은 시원시원한 푸른색 의상을 소화하고 쿨하고 영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새 싱글 수록곡 'Roller Coaster'는 어반 하우스 장르 기반의 펑키하고 소울풀한 트랙에 보사노바 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몽환적인 프리코러스와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영상미, 롤러 코스터를 타고 오르내리는 듯한 포인트 안무 등이 이목을 사로잡으며 4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772만 뷰를 넘어섰다.

NMIXX는 오는 7월 11일 오후 6시 싱글 3집 'A Midsummer NMIXX's Dream'과 타이틀곡 'Party O'Clock'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Party O'Clock'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비롯해 K팝 인기 그룹 곡을 만든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모두 갖춘 'K팝 4세대 최고 실력파 걸그룹' NMIXX가 'Party O'Clock'을 통해 올여름을 싱그럽게 물들일 새로운 서머퀸의 등장을 알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