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유토피아’ 이병헌X박서준X박보영의 강렬한 첫 만남…올여름 가장 폭발적인 시너지가 찾아온다

입력 2023-07-05 07:42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이 가장 강렬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창적인 설정과 생생하게 살아 있는 캐릭터의 향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믿고 보는 배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의 신선한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황궁 아파트의 주민 대표 영탁 역 이병헌, 가족을 지키고자 애쓰는 민성 역 박서준, 신념을 잃지 않으려는 명화 역 박보영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특별한 케미스트리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아파트를 지키기 위해 못할 것이 없는 영탁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서서히 변화하는 민성, 자신의 가치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명화까지 서로 다른 선택을 하는 캐릭터들이 부딪치며 발산하는 시너지는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황궁 아파트에서 영향력을 넓혀가는 영탁과 그런 영탁에게 점차 동화되는 민성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병헌과 박서준은 두 캐릭터의 관계 변화에서 오는 드라마틱한 감정을 흡인력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뇌리에 진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그리고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짧은 장면만으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박서준과 박보영은 극한 상황 속에서 서로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민성과 명화로 변신, 신선한 부부 호흡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이다.



엄태화 감독이 “배우들의 앙상블이 모여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영화라고 자신할 수 있다.”라고 전한 만큼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을 비롯한 배우들이 펼칠 폭발적인 열연은 ‘콘크리트 유토피아’만의 매력 포인트로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4년 연재 이후 호평을 모았던 김숭늉 작가의 인기 웹툰 ‘유쾌한 왕따’의 2부 ‘유쾌한 이웃’을 원작으로 새롭게 각색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오는 8월 9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올여름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할 것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