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팬콘 '몬엑 프렌즈' D-2…기대 포인트 셋

입력 2023-07-06 16:40  



몬스타엑스(MONSTA X)가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만날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측은 6일 “몬스타엑스가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몬베베 7기 팬콘 '몬엑 프렌즈(2023 MONSTA X 7TH OFFICIAL FANCLUB MONBEBE FAN-CONCERT <MX FRIEND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매공연마다 최고의 무대로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쌓아온 바 있다. 이에 이번 팬콘 역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함께라서 즐겁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다채로운 코너를 예고하고 있는 '몬엑 프렌즈'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하나. 믿고 보고 즐기는 풍성한 셋리스트

매번 풍성한 셋리스트를 자랑해 오던 몬스타엑스표 공연은 이번에도 '믿고 즐기는' 셋리스트로 돌아온다. 특히 리더 셔누가 제대 후 처음 멤버들과 함께하는 첫 팬콘인 만큼 그간 몬베베가 바라던 셔누와의 무대들을 구성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히트곡부터 단독 공연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무대들로 공연장에 있는 팬들과 하나 돼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둘. 유쾌함으로 무장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는 앞서 예고했듯 라이브 무대와 더불어 토크 및 게임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다채로운 코너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예능을 비롯해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를 통해 몬스타엑스는 센스 만점 유쾌한 매력으로 '믿고 보는' 웃음을 안겨주고 있는 만큼 이번 팬콘에서도 옆집 친구 같은 편안하면서도 친근한 모습은 물론, 몬베베가 궁금해하는 모든 것들을 낱낱이 공개하며 소통을 쉴 틈 없이 이어간다.

셋.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

'몬엑 프렌즈'의 9일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안방에서 온라인 공연을 관람하는 몬베베에게도 공연의 열기와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다양한 세계 각국의 언어로 제공되는 자막으로 글로벌 몬베베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한다.

몬스타엑스 팬콘 '몬엑 프렌즈'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7월 8일 오후 6시, 9일 오후 5시에 열린다.

한편, 몬스타엑스 멤버 민혁은 지난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