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여름 닮은 쿨 애티튜드 선사…서머퀸 활약 기대

입력 2023-07-11 08:11  



ITZY(있지)가 쿨하고 엣지 넘치는 비주얼로 올여름 서머퀸 활약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은 11일 “ITZY가 오는 31일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며 “첫 번째 콘셉트 클립과 포토에서 화려한 스포티룩을 차려입고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오늘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고 시원한 여름을 닮은 쿨한 애티튜드를 선보여 시선을 빼앗았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오묘한 보랏빛으로 물든 공간에서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휘했다.

높다란 천장에서 떨어지는 독특한 오브제가 샌드백을 연상케 하는 가운데, 이를 소품 삼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콘셉추얼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다섯 멤버의 잘생쁨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 클립은 볼수록 빠져드는 유니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보 'KILL MY DOUBT'은 ITZY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이다. 앨범명 그대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를 타이틀곡 'CAKE'를 비롯한 총 6트랙에 실어 전한다.



'CAKE'는 공개된 비주얼 콘셉트처럼 힙하고 쿨한 태도를 노래한다.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매 여름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의 연속 흥행으로 증명한 자타공인 서머퀸 활약세를 이어갈 신곡으로 K팝 팬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ITZY는 지난 8일 공식 팬클럽 MIDZY(믿지) 결성 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고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늘 믿지와 함께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것 같아. 앞으로도 서로 기댈 곳이 되어 주면서 잘 나아가 보자. 고맙고 사랑해" 등 진심이 담긴 손글씨 이미지와 더불어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고 MIDZY와 함께한 추억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2023년 첫 컴백을 위해 타이틀곡 'CAKE', 수록곡 'BET ON ME'(벳 온 미)와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팝업스토어 진행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예고한 ITZY는 새 미니 앨범 발매 당일인 31일 오후 8시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한다. 이번 컴백 쇼케이스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무료로 개최되며, 예매와 관련한 상세 정보는 ITZY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한편 2023년 여름을 쿨 에너지로 물들일 ITZY의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